상품구매해본 세면대,세면기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쎄일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구매가격 에서 쎄일된 금액
18,750원 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38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상품구매


설치도 쉽고 튼튼합니당 | 기존에 있던게 갑자기 새는 바람에 급하게 주문했는데 빨리와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쿠팡❤ 세면대를 못쓰니까 엄청 불편하더라구요.. 이 시국에 수리하시는 분 부르기도 좀 그렇고ㅠㅠㅠㅠ

쓰면서 청소는 했지만 20년만에 처음 바꾸는거라서ㅠㅠ 녹이 많이 나있고 고무도 삭아서 안떨어지고,,, 그래서 기존꺼 해체하느라 애먹었는데 이거 끼우는건 일도 아니었습니다. 3분도 안걸렸어요. 아, 이 제품 끼는 건 공구가 필요없지만, 기존꺼 해체하는데엔 ‘몽키스패너’ 있으면 훨 수월합니다!

기존꺼 해체하는 것부터 새 제품 설치하는 것까지 판매자님 유튜브에 영상이 있어서 참고했습니다. 영상으로 한 번 보고 하니까 어렵지 않았어요.
아빠 퇴근시간 못기다리고 혼자 해봤는데 성공적이어서 뿌듯하네요ㅋㅋㅋ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용기 가지고 도전해보세요!!!


“일반 세면대”용이에요! 드디어 물 시원하게 내려가요~ | 일단 제작년에 타사품 상부 Crack으로 이 제품 구입 설치해보니 더 편리하게 설치가 쉽고 고무패깅도 더 개선된 재품이네요 타사품 포함 모든 제품에 있어서 주름관 도금칠 좀 더 기술적 고급화 기대 합니다
이 제품은 설치가 편리하고 보다 더 패깅등 소비자 맘을 생각한것 같네요~


여자혼자 설치 10분이면 끝!! | 본인이 “일반 세면대”가 아닌 “탑볼 세면대”(네이버 검색 이미지 참고)쓰신다면 이 제품 쓰시면 안됩니다!! 사진에 나왔듯이 구멍이 있는 제품은 “일반 세면대” 용이고 “탑볼 세면대”용은 저 구멍이 없다고 해요! 후회 없도록 잘 검색해 보시고 쓰시길 바랍니다!
(제품 잘못 쓰면 물이 셀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후기 처럼 기존 부품 분리하는데 1시간… 설치 하는데 5분 걸렸습니다 ㅋㅋㅋ. 교체하고픈 배수관의 녹슨 정도에 따라 여자도 설치 가능할 것 같아요. (기존 배수관이 너무 녹슬어서 여자인 제 힘으론 도저히 배수관 분리가 안되어서 남편 퇴근하고 남자의 힘으로 배수관이 분리 가능했어요.)
유튜브에 “세면대 배수관 교체하는 법” 영상 많으니 보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p트랩 혹은 s트랩을 분리하시려면 “와이드 몽키 스패너” 필요합니다. (일반 몽키 스패너는 작아요!)

확실히 기존 쓰던 s트랩보단 부품이 살짝 플라스틱 같다는 느낌이 있어요. 하지만 아래 주름진 부품이 내가 원하는대로 구부러지기 위해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해 전 만족합니다. 다만 부품이 살짝씩 긁히고 벗겨진 상태로 와서 4점 드려요. (사용하는데지장은 없었어요!)

설치하고나서 지금까지 물이 센적 없고 물도 시원하게 내려갑니다!

+ 2019년 6월 29일 추가
아직 까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에요!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폽업(25 cm), 트랩(41~81 cm), 1세트오래되서 그런지 청소하다 부서져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후기가 설치가 쉽다길래 주문해서 새벽배송으로 받아서 신랑출근하는바람에 제가 설치했는데 금방 설치했어요 기존꺼 제거가 어렵다하셨는데 오래되서 부식되있어서 당기니까 빠져서 제거설치까지 10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폽업(25 cm), 트랩(41~81 cm), 1세트스텐인줄 알았는데 하부는 플라스틱인것 같았어요..
그래도 설치 편하고 물샘없이 설치 마무리했어요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설치도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wkib.wecoupprice.com

+ Recent posts